Today
Total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Archives
05-19 03:21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반응형
관리 메뉴

UD_park's IT story

[국내]도깨비 수도권 촬영지 6곳 본문

Travel & Famous/Travel

[국내]도깨비 수도권 촬영지 6곳

kingllzn 2017. 2. 5. 22:28
반응형
SMALL

커플 여러분들을 위한 수도권 지역

도깨비 촬영장소를 소개해보도록 할께요!!ㅋㅋ

(배가 아프지만ㅡㅡㅋㅋ)

 

첫번째로는 바로 도깨비 공유와 도깨비 신부 은탁이

처음으로 마주쳤던 길인

감고당길입니다ㅎㅎ

 

 

 

바로 도깨비 공유가 우산쓰며 지나가다

도깨비 신부 은탁이를 마주했던 그 순간의 장면을

촬영했던 곳인데요!!

 

 

실제로도 많은 분들이 길이 이뻐서

데이트 산책로로 많이들 방문하고 계십니다ㅎㅎ

 

정확한 주소는 서울시 종로구 안국동 입니다ㅎㅎ

 

 

 

두번째 촬영지는 바로 은탁이가 오징어 굽다 탄 불을 끄자

도깨비 공유가 설정샷으로 등장한 그곳ㅋㅋㅋㅋㅋ

바로 노란색 담벼락이 유명한곳입니다

 

 

바로 요장면!!ㅋㅋㅋ

태연하게 책읽는 척하는 도깨비와

그 모습을 바라보는 은탁이 촬영했던 장소인데요ㅎㅎ

바로 성수동 맥심 모카책방 입니다ㅋㅋ

 

 

 

외부 모습은 이렇게 멋지고 이쁜

벽화로 꾸며져 있습니다ㅎㅎ

이 벽에서 사진촬영을 많이들 하신다고 하네요

 

이 사진이 바로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책방같은 느낌이 더욱 더 분위기 있어보이는 카페라서

일반 다른 카페들보다 아늑한 느낌을 받을 수 있네요

 

책방 운영시간은

1층은 오전11시에 오픈이고 저녁8시에 마감이구요

2층은 오후 1시에 오픈해서 저녁8시에 마감입니당

주말, 공휴일도 동일하게 운영된다고 하니

주말밖에 시간이 안되시는 분들도 가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ㅎㅎ

 

 

 

세번째는 바로 도깨비와 저승이의 알콩달콩

살아가던 집입니다ㅋㅋ

 

 

 

ㅣ고

 

종로구 운니에 위치한 이 건물은

고풍스러운 외관답게 이곳은 운현궁 양관으로

흥선대원군의 손자 이준에게 일제가 지어준 양관입니다

 

아쉬운 점은 내부공개는 하지않으며,

드라마에서 보셨던 집안 내부는 운현궁 양관 내부가 아니라고 하네요ㅠ

그러나 주위에 운현궁도 함께있으니 운현궁 나들이도 좋을듯 싶네요

 

운현궁 개장시간으로는

하철기는 9시 - 오후 7시 까지

동절기는 9시 - 오후6시 까지이며

입장료는 무료이지만 월요일은 휴무라고하네요

 

 

여기까지가 바로 서울 내의 촬영지였고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네번째 촬영지는

바로 인천시 동구 금곡동입니다

 

바로바로 드라마에서 나왔던 헌책방인데요

 

 

지금 다시봐도 역시 분위기 깡패네요..ㅠ

 

 

 

 

그리고 다섯번째 촬영지로는 인천시 서구 경서동에있는

청라호수공언입니다ㅋㅋㅋ

바로 캔맥주에 취해버린 도깨비와 은탁이 밤길 산책을 하던곳이죠

 

 

야경과 큰 호수가 볼거리네요ㅎㅎ

낮보다는 밤ㅋㅋ 그리고 겨울보다는 봄이나 가을을

추천해드립니다ㅋㅋ

 

 

그리고 바로바로 마지막 소개해드릴

여섯번째 촬영장소!!

소고기 썰러 갔던 캐나다의 레스토랑이 바로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대동리 지노 파주라는 바로

국내였습니다ㅋㅋㅋㅋㅋ

 

 

외진곳에 위치해 찾아가기 힘든만큼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그 모든 고생을 위로해주는 곳이네요ㅋㅋ

월요일 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ㅋㅋ

저녁 6시까지 운영하시지만 변동될 수있으니

미리 연락해보고 가는것을 추천해드릴께요!!

 

 

 

 

이상 국내 수도권의 도깨비 촬영지 6곳이였습니다!!

이쁘고 멋진 드라마였던 만큼 촬영장소들 또한 어디하나 빠지지않고

다 이쁘고 멋진 곳들이네요ㅎㅎ

 

저도 언젠가 여자친구와 함께가길 바라면서ㅠㅠ

 

 

반응형
LIST

'Travel & Famous >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국내의 이쁜 여행지  (0) 2017.02.0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