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Archives
05-19 03:21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반응형
관리 메뉴

UD_park's IT story

[맛집]뉴요커가 선정한 뉴욕의 맛집 본문

Travel & Famous/Famous Restaurants

[맛집]뉴요커가 선정한 뉴욕의 맛집

kingllzn 2017. 2. 8. 21:04
반응형
SMALL

볼거리도 많고 쇼핑할 곳도 많은

세계 경제의 중심 도시 뉴욕입니다ㅎㅎ

아직 저도 한 번도 가본적없는데요ㅠ

일단 사진으로라도 떠나보시죠ㅋㅋ

 

첫번째는 쉐이크 쉑(Shake Shack)입니다

 

셰이스 셱

 

이곳의 유명한 메뉴가 바로

쉑쉑버거라고합니다

(무려 종류가 5가지..)

 

쉑쉑버거

 

두꺼운 패티와 치즈만 봐도

벌써 군침이 돌기시작하네요ㅠ

햄버거를 굉장히 좋아하는 저로써는

정말 먹어보고 싶은 메뉴인데요

 

그러던중 들려오는 반가운 소식ㅋㅋㅋ

한국에도 쉐이크 쉑이 작년에 생겼다고하네요

 

한국점이면 뉴욕에 있는 오리지널과 많이

다르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한 가지 설명을 드리자면

치즈, 번, 패티 모두 미국 본사에서 수입해

온다고 합니다ㅋㅋㅋ 오리지널과 큰 차이가

없을것 같네요ㅋㅋ

 

서울에 신논현로 근처의 강남대로에 있다고하니

꼭 시간날때 들러서 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뉴욕의 맛집!!

바로 파이브 가이즈(Five Guys)입니다

 

파이브 가이즈

 

 

버락 오바마가 즐겨먹는다는 파이브 가이즈는

쉐이크 쉑과 더불어 뉴욕의 햄버거

양대산맥이라고 불릴 정도라네요ㅋㅋ

 

뉴욕맛집!뉴욕 수제햄버거!파이브 가이즈버거 Five guys burger

 

깔끔한 비주얼은 아니지만

맛 하나는 제대로 보장한다고하네요ㅋㅋㅋ

쉐이크 쉑과 차이점이 있는게

그게 바로 패티 굽기 정도와 토핑을 고를 수 있다는 것!!!

패티 또한 두툼한걸로 유명하다니

깔끔하게 생기진 않았어도

식욕을 자극하는 비주얼이네요ㅎㅎ

 

 

세번째는 바로 더 치즈케이크 팩토리(The Cheesecake Factory) 입니다

 

더 치즈케이크 팩토리

 

케이크로 유명하지만

식사도 가능한 곳인데요

 

 

무려 케이크 종류가 50여 종에 이른다고 합니다ㅎㅎ

제 친구녀석들이랑 갔다간..

선택 장애 때문에 주문에 애를 먹을 수도 있겠네요ㅠ

ㅋㅋㅋㅋㅋㅋ

 

 

세번째로 소개드릴 곳은 바로

할랄 가이즈(Halal guys)입니다

이곳은 바로 길거리 음식점인데요

위치는 사람들이 몰려있는 곳을 찾아보라고 하네요ㅋㅋㅋㅋ

 

할랄 가이즈

 

정확한 위치는 뉴욕 현대 미술관 근처에

있다고 하네요!!ㅋㅋㅋ

가격은 모든메뉴 7달러

저렴한 가격에 또 한번 감동ㅠ

 

 

네번째는 바로 피터 루거 스테이크 하우스(Peter Luger Steakhouse)입니다

 

 

뉴욕 최고의 스테이크를 맛보고 싶다면

이곳을 간다고 합니다ㅋㅋ

이곳은 식사시간에 사람들이 붐비기에

시간대를 피하시거나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가격은 그 날 그 날 잡는 고기의 등급에

정해진다고 하니 여유 있게 챙겨가세요ㅎㅎ

 

 

다섯번째는 피자!!

바로 디 파라 피자(Di Fara Pizza)입니다ㅋㅋ

 

 

브루클린에 있는 이 곳은 1964년 부터 지금까지

영업해오고 있다고 하는데요ㅋㅋ

오랜 시간동안 존재 해온 이유가 바로 맛이 아닐까 싶네요ㅋㅋ

 

 

한 조각당 5달러이니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ㅠ

시간 또한 주문을 받아 조리를 하기에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지만

뉴욕의 전통 피자맛을 보고싶다면

이 정도 노력은 해야겠죠?ㅋㅋ

 

 

이상 볼것도 많고 가볼 곳도 많고

놀것도 많은 뉴욕에 맛집이였습니다ㅋㅋ

뉴욕에 가시는 분들은

한 군데 정도는 들려보시는건

어떨까요?ㅋㅋㅋㅋ

 

 

 

 

반응형
LIST

'Travel & Famous > Famous Restauran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서울 와플 맛집 3곳  (0) 2017.02.08
Comments